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화생명 암보험 미리 대비하세요

한화생명 암보험 미리 대비하세요


사망보장은 종신보험으로 대체하고 사망관련 보장금액을 적게 설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상품이 80세 만기고 물가상승 때문에 만기환급금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만기환급형은 보험료가 높기 때문에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세요.


암에 걸리게 되면 안정적인 일상생활을 할 수 없어서 실직을하게 되면 경제적인 문제가 많습니다. 질병과의 싸움과 동시에 치료비와의 싸움이죠. 암 치료비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서 가장 우선적으로 준비해야 하는것이 바로 암보험 입니다.



암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한화생명 암보험


암은 재발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암보험을 가입 하기전 암치료를 위한 중복 수술시 보험금을 반복해서 지급 하는지 체크해 보시고 가입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암 진단을 받았다고 해서 무조건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폐나 위암에 가입되어 있는데 유방암을 진단받았을 경우에는 보험금을 받을 수 없게 되죠. 때문에 되도록이면 모든 암에 보장이 다 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에는 여성질환과 관련한 암 보장이 있는지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한화생명 암보험


동일한 보장이라면 저렴한 암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은데요, 개인이 모든 암보험 상품을 비교해 보기란 어려운 일이므로 전문가의 무료상담과 비교자료를 받아 보시고 알아보는것이 유리 합니다.


매년 암발병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지만 예전에 비해 암발병 연령층이 낮아지고 있는점도 큰 문제 입니다. 어린나이에도 암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이제는 암보험은 누구에게나 필요한 필수 보험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한화생명 암보험


암보장 역시 각 상품마다 상이하며 모든 종류의 암에 다 동일한 보장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특히 최근에 발병률이 높아진 암의 경우 보장을 축소한 상품도 있으니 비교를 해보고 가입 하셔야 합니다.


암보험은 만기환급형과 순수보장형 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료 측면에서 저렴하고 유리한 상품은 순수보장형 상품이니 둘다 비교해 보신후 상황에 맞게 설계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한화생명 암보험


고혈압환자 또는 당뇨환자 암보험 가입조건은 고혈압 또는 당뇨로 인한 합병증이 없어야하고 입원, 수술이 없어야 합니다. 그리고 무진단으로 가입가능한 암보험 상품도 있으니까 무료상담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암보장이 시작되는 시기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암보장개시일은 가입한 이후에 90일이 지난 91일째부터 암진단비 가입금액의 50%만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생명보험사는 암보험 가입후 2년부터 100% 보장이 되며, 손해보험사는 가입후 1년후부터 100% 보장되고 있습니다.



암보험료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해당사이트로 부터 포인트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